진지하게 말하는거야
버블장이든 아니든 지금 어쨌든 강한 상승장은 맞잖아
이것도 인정 안하지는 않겠지
근데 내가 누가 내려간다는 말에 공격하고 싶다면 자신이 가진 것에 비해 과한 투자를 그 회사에 하고 있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는 상태라는걸 인정해야함
물론 이 말도 욕 먹을거 아는데 이런 상태인 사람이 너무 많아
아무도 지금 하이닉스나 삼성전자가 안 좋을거라 말하는게 아니고 너무 빠르게 오르고 다른 상황을 다 무시한채 오르니깐 걱정하는건데 그것 조차도 못 참겟으면 본인의 투자 방식을 되돌아보는게 좋아
평생 오르는 회사도 없고 언젠가는 내려가는데 내가 이성적이지 않으면 지금 번 돈을 지킬 수 없어.. 욕먹을 각오로 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