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매출액 자체는 삼전이 더 크지
중요한건 영업이익률이 하닉이 훨씬 더 크니까 주가가 오르는 건데
왜 자꾸 삼전이 실적이 더 훌륭하니까 시총 1위 바뀌면 안된다는 얘기가 나오는 거임...?
주가는 매출액 따라가는게 아닌데 어디서 저런 얘기 듣고 오는거야?
당연히 매출액 자체는 삼전이 더 크지
중요한건 영업이익률이 하닉이 훨씬 더 크니까 주가가 오르는 건데
왜 자꾸 삼전이 실적이 더 훌륭하니까 시총 1위 바뀌면 안된다는 얘기가 나오는 거임...?
주가는 매출액 따라가는게 아닌데 어디서 저런 얘기 듣고 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