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하다 스레드뜨는거 가끔 들어가보면 죄다 그런 분위기더라
그래서 부정적인 분위기에 물들까봐 들어가기가 꺼려짐 한번 들어가서보면 다 팔고싶어져서ㅋㅋㅋㅋ
그런데 그게 지금만 그러는게 아니라 그런사람들 예전글보면 작년이나 올해초부터 계속 그랬더라고
인스타하다 스레드뜨는거 가끔 들어가보면 죄다 그런 분위기더라
그래서 부정적인 분위기에 물들까봐 들어가기가 꺼려짐 한번 들어가서보면 다 팔고싶어져서ㅋㅋㅋㅋ
그런데 그게 지금만 그러는게 아니라 그런사람들 예전글보면 작년이나 올해초부터 계속 그랬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