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는 늘 줄먹했었는데 반도체 잘 가니까 레버지만 평단 낮아서 장투하는 덬들 꽤 많네 나도 좀 바꿔볼까..
잡담 샌레든 마레든 평단 낮아도 무조건 줄먹하는 덬들도 많지?
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버는 늘 줄먹했었는데 반도체 잘 가니까 레버지만 평단 낮아서 장투하는 덬들 꽤 많네 나도 좀 바꿔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