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300찍으면 어느정도 익절하는것도 나쁘진않을듯 https://theqoo.net/stock/4252971241 무명의 더쿠 | 13:02 | 조회 수 93 물론 더 갈수도 있겠지만 개미는 절대 머리에서 팔수가 없어원금지키는게 젤 중요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