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비중을 늘릴때 플러스인걸 파는게 맞는걸까, 마이너스인걸 손절하는게 맞는걸까?
무명의 더쿠
|
13:00 |
조회 수 91
플러스=반도체, 지수
마이너스=그외 모든것...일때
현금 비중을 좀 높이고 싶은데 뭘 팔아야할지 오전부터 내내 고민중이야ㅎㅎ
플러스=반도체, 지수
마이너스=그외 모든것...일때
현금 비중을 좀 높이고 싶은데 뭘 팔아야할지 오전부터 내내 고민중이야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