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장이니 오히려 좋다 돈 벌어서 빼면 되겠다 하지만 원래 버블장이 끼면 오를것도 더 못올라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99
버블장의 문제점은 급상승 후에 급하락이 오고 장기적으로 시장 참여할 수 있는 사람들이 급하게 돈을 넣고 잃게 되는 경우가 증가하면서 상승폭이 오히려 줄어들어 ㅠ 그래서 다들 걱정하는거여 장투하면 뭐 미친듯이 올랐다가 반토막 나도 더 번거 아니냐 싶지만 버블장 이후로 그 충격 때문에 투자를 회피하기 때문에 그냥 적당히 조정오면서 오르는 장보다 벌 수 있는 금액이 전반적으로 줄어들어.. 물론 본인이 천재여서 버블 터지기 전에 빠져나갈 수 있다면 그건 대단한거고 대부분 그걸 못하니 버블장에서 빠져 나와서 여전히 잘하는 사람들이 전설로 남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