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전화와서 시총 1위 바뀌는게 찝찝하다고 어차피 개인은 꼭대기에서 팔 수 없으니 그냥 적당히 먹고 내리래ㅋㅋㅋ
근데 아빠는 200넘을때부터 적당히 팔라고 했어가지고...
평단 230인거 300에 팔려고 걸어놨었는데 지금이라도 팔아야되나 고민중
좀전에 전화와서 시총 1위 바뀌는게 찝찝하다고 어차피 개인은 꼭대기에서 팔 수 없으니 그냥 적당히 먹고 내리래ㅋㅋㅋ
근데 아빠는 200넘을때부터 적당히 팔라고 했어가지고...
평단 230인거 300에 팔려고 걸어놨었는데 지금이라도 팔아야되나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