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버블 이야기 나오는건 삼전이 하닉보다 실적이 더 좋잖아 https://theqoo.net/stock/4252951920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427 지금 adr 기대감도 있고 호재가 많다는 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적무새들이 그렇게 좋아하던 실적으로 봐도 진짜 순환매 > 반도체만 > 이젠 하닉만 인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