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실적좋은 회사이고 거품이란건 아닌데((나도 하닉주주고 오르길바람))
근데 주식 처음 유입된 사람들이 보기에 하닉 들어가면 돈 복사래!! 로 유명해져서 하닉으로 쏠리고 다른 섹터나 하물며 삼전 보유자도 하닉은 더 올랐는데!!! 하면서 쏠리고 이런식으로 오르니까 무섭다고 느껴지는것같음....
근데 주식 처음 유입된 사람들이 보기에 하닉 들어가면 돈 복사래!! 로 유명해져서 하닉으로 쏠리고 다른 섹터나 하물며 삼전 보유자도 하닉은 더 올랐는데!!! 하면서 쏠리고 이런식으로 오르니까 무섭다고 느껴지는것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