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상사가 주식오르락내리락에 지 기분도 오르락내리락해서 진짜 주식하면 저래 미친놈되나 학을 뗌
그러다가 이제사 시작하게 됐는데 ㅋㅋㅋ 할거면 좀 빨리하지....
다 오르고 개 고점일 때 시작해서 스트레스받는거에 비해 벌지도 못하는 중
역시 주식은 안 맞다 생각중잌ㅋㅋㅋ
그러다가 이제사 시작하게 됐는데 ㅋㅋㅋ 할거면 좀 빨리하지....
다 오르고 개 고점일 때 시작해서 스트레스받는거에 비해 벌지도 못하는 중
역시 주식은 안 맞다 생각중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