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한지 3년 3개월차
주식비중 연금계좌에 500만원있는게 전부인 상태
1.도약 유지2.해지후 1700만원 isa에서 나스닥etf 투자하고,
미래적금50씩 넣는다
검색해보니 이런경우 도약유지하는게 낫다는 의견이 많은듯?
난 이런거에 둔해서ㅠ
똑똑이들 바쁘겠지만 조언 부탁해
취업한지 3년 3개월차
주식비중 연금계좌에 500만원있는게 전부인 상태
1.도약 유지2.해지후 1700만원 isa에서 나스닥etf 투자하고,
미래적금50씩 넣는다
검색해보니 이런경우 도약유지하는게 낫다는 의견이 많은듯?
난 이런거에 둔해서ㅠ
똑똑이들 바쁘겠지만 조언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