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두개 빼면 다른건 수익률 줄거나 음전했어
그래서 좀 무서움 수급이 쏠려서 그런걸까 싶기도 하고..
삼하 말고는 내려갈땐 많이 내려가고 올라오는건 너무 조금이거나 횡보고 다이소 차린 내 잘못이긴 함ㅠ
주식 시작한지 딱 반년인데 올해 너무 많은 일이 있었던 느낌ㅋㅋㅠㅠ
삼하 두개 빼면 다른건 수익률 줄거나 음전했어
그래서 좀 무서움 수급이 쏠려서 그런걸까 싶기도 하고..
삼하 말고는 내려갈땐 많이 내려가고 올라오는건 너무 조금이거나 횡보고 다이소 차린 내 잘못이긴 함ㅠ
주식 시작한지 딱 반년인데 올해 너무 많은 일이 있었던 느낌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