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라 이것저것 영상보면서 공부하고 그랬는데
전력주 물려있고 물리다보니 예수금을 선뜻 어디다
투자도 못하고 관망중인 상황이야
그에반면 내 지인은 공부안하고 그냥 하닉오르고있고 유명하고
뉴스에서 언급많아서 적금깨고 샀다는데
내 수익의 몇배다.....뭔가 현타온다
그냥 나도 첨부터 공부고뭐고 하닉만 냅다 사서 갖고 있었어야 했나봐
주린이라 이것저것 영상보면서 공부하고 그랬는데
전력주 물려있고 물리다보니 예수금을 선뜻 어디다
투자도 못하고 관망중인 상황이야
그에반면 내 지인은 공부안하고 그냥 하닉오르고있고 유명하고
뉴스에서 언급많아서 적금깨고 샀다는데
내 수익의 몇배다.....뭔가 현타온다
그냥 나도 첨부터 공부고뭐고 하닉만 냅다 사서 갖고 있었어야 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