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 그건 난 버티자모드인데 시총 곧 바뀌는거아니야? https://theqoo.net/stock/4252910050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92 그게 무서워 버블온다 국장 다 난리난다고 하니까 겪어보질않은 일이라 어느정도인지 모르겟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