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 버는것도 아님 ㅋㅋㅋ
번다는 가정하에말이야...
예수금이 남아있으면 올라도 더살걸
내리면 팔걸
팔고나서 날아가도
그냥 주식은 이미 발들인이상 정신건강을 갉아먹는 장르임 ㅋㅋㅋ
돈다빼고 예적금하면 또 들려오는 주식소식에 정병옴ㅋㅋㅋ
거기다 세계정치 경제까지 알아야하지
미장하면 잠도 줄여야하지 ㅋㅋㅋ 달러걱정도 해야하지
ㅅㅂ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들이면 나갈수가 없는 장르임
영원히 함께하자 덬들아 어디못가
번다는 가정하에말이야...
예수금이 남아있으면 올라도 더살걸
내리면 팔걸
팔고나서 날아가도
그냥 주식은 이미 발들인이상 정신건강을 갉아먹는 장르임 ㅋㅋㅋ
돈다빼고 예적금하면 또 들려오는 주식소식에 정병옴ㅋㅋㅋ
거기다 세계정치 경제까지 알아야하지
미장하면 잠도 줄여야하지 ㅋㅋㅋ 달러걱정도 해야하지
ㅅㅂ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들이면 나갈수가 없는 장르임
영원히 함께하자 덬들아 어디못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