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글은 일톡에 썼다가 주방가보래서 와봤어 ㅠㅠ
상장전인 코인 투자?를 해서 올해안에 상장이 된다는데 인도꺼래 이런거 사기아냐 ..? 아무래도 못 믿겠어서 하지말라고 했는데 1500 들어가있대;; 회사사람이 알려준거고 그사람은 더 많이 넣고 있고 같이하고 있다나봐 이런거 거의 잘되는 경우 없지?
나도 너무 아닌 것 같아서 더 이상하지말고 빼라고 하는데 맨날 같이 일하는 회사사람이랑 하고있는거라 뭐라고 설득해야할지모르겠네 너무 철썩같이 믿고있어... 1500넣고 3억이 된다는데 너무 허무맹랑해 인도에서 쓰레기 소각장이 생기는데 그 기계를 만드는 기업,,?이래 무슨 깡패조직에서도 엄청 많이 투자해서 이번에도 상장안하면 가서 다 죽여버린다고그랬대 그래서 이번년도안에 무조건 상장한다? 이랬다는데 아 진짜 개황당하네 이걸믿는다고?
이거를 어떻게 조리있게 설명해야할까? 내가 지식이 전무해서 아빠를 설득할수있는 능력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