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천만원 남았어
삼전 40주 하닉 3주 있고 그외 쏠탑이랑 우주..네이버..엘전 등등해서 2천만원 원금 들어가있음!!
남은건 무조건 삼하에 몰빵!! 이생각이었는데 언제까지 반도체가 불장일거라는 보장도 없고
내가 그걸 눈치채고 적당히 어깨쯤에 팔수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니까 안될거같아
삼하는 내가 운이 좋아서 벌고있는거같고 그외에 단타 친다고 물려있는거 보면 주식 능력은 없는거같아
그래서 남은거 나눠서 슨피랑 나스닥, 미장 직투로 QLD랑 SPYM에 넣어버리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