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예수금 천만원 남았는데 삼하를 할까 지수를 할까
54 0
2026.06.22 11:41
54 0

 

예수금 천만원 남았어

삼전 40주 하닉 3주 있고 그외 쏠탑이랑 우주..네이버..엘전 등등해서 2천만원 원금 들어가있음!!

남은건 무조건 삼하에 몰빵!! 이생각이었는데 언제까지 반도체가 불장일거라는 보장도 없고 

내가 그걸 눈치채고 적당히 어깨쯤에 팔수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니까 안될거같아

 

삼하는 내가 운이 좋아서 벌고있는거같고 그외에 단타 친다고 물려있는거 보면 주식 능력은 없는거같아

 

그래서 남은거 나눠서 슨피랑 나스닥, 미장 직투로 QLD랑 SPYM에 넣어버리는게 나을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0 00:05 6,85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9,9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79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0,97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7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45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8,962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7,539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5380 잡담 하닉300찍으면 어느정도 익절하는것도 나쁘진않을듯 13:02 9
805379 잡담 버블이라는 말에 긁히는 사람 꽤 있어보이네 13:01 71
805378 잡담 국장 버블이 아니고 하닉 버블 같은데ㅋㅋㅋㅋㅋ 13:01 75
805377 잡담 국장 삼전기야 나 탈출시켜주삼 13:01 22
805376 잡담 요즘 같은 장은 그냥 내 주관 지키고 머리 붙잡는게 답인듯 13:01 14
805375 잡담 하닉을 보는 현대와 LG의 기분은 2 13:01 139
805374 잡담 하천당제약도 아니고 이건 뭐... 1 13:01 66
805373 잡담 저번주에 주방에서 달러 환전해서 삼하 들어갔다는 고수보고 13:01 105
805372 잡담 다들 다른 주식 빼서 하닉 가는 중이야? 다른건 존나 -5% 알림 계속 오네 13:01 27
805371 잡담 제반 오늘 상치면 더 못올라가지? 1 13:01 98
805370 잡담 역사의 한 면에 점으로 존재한다 13:01 38
805369 잡담 엔비도 애플꺾고 시총 바꿨는데머 13:01 105
805368 잡담 코덱스 200 10주 있는데 이거 팔고 tr 사는거 보단 걍 갖고가는게 낫겠지? 13:01 13
805367 잡담 기존 하닉 보유자들은 오히려 추매에 신중한거 같은데, 신규들만 고점에 들어오는거 같아서 지켜보기 불안불안함 1 13:01 72
805366 잡담 그냥 실적이 2배 적은 회사가 adr 이슈만으로 시총 2위랑 1위가 바뀐게 말이 안된다니깐 5 13:01 173
805365 잡담 현금 비중을 늘릴때 플러스인걸 파는게 맞는걸까, 마이너스인걸 손절하는게 맞는걸까? 4 13:00 38
805364 잡담 이번 달 수익 소소하지만 뿌듯하다 2 13:00 163
805363 잡담 나라 이름을 하이닉스로 바꿔야할듯.. 13:00 70
805362 잡담 초딩때부터 애니콜로 시작해서 갤럭시만 써서 삼전 영차하길 바람 13:00 13
805361 잡담 하닉 300->그럴수있음 근데 속도가 빨라도 너무빠름 4 13:00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