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공부 1도 안한 주린이일때
한투에서 isa계좌 만들고 etf랑 삼하,현대등등 1500이나 사놓음..
바보같이..
한투 앱 너무 구려서 저건 그냥 냅두고
단타, 중타용으로 계좌 하나 만드려고하는데 어플 추천부탁해..
카카오 이벤트땜에 2주 사둔거있어서 이걸해야하나 싶긴한데
한투에서 isa계좌 만들고 etf랑 삼하,현대등등 1500이나 사놓음..
바보같이..
한투 앱 너무 구려서 저건 그냥 냅두고
단타, 중타용으로 계좌 하나 만드려고하는데 어플 추천부탁해..
카카오 이벤트땜에 2주 사둔거있어서 이걸해야하나 싶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