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5분봉 기준으로 고점 횡보중이고
떨어질 기세보다 횡보+안정화 단계가 보임
이동평균선이 휘청이지 않고 수렴하는 모양새라 더 올라갈 여지가 있다는 판단도 섬
이건 호가창에서 보이는 체결강도가 뒷받침 하는데 110퍼 이상이라 매수세가 우위
다른 의미로는 조금만 떨어져도 받아먹으려고 대기하는 사람이 많단 말도 됨
RSI 지표는 단기 과열권+고점위꼬리 상태라 아래라 한번은 아래로 내려올법한데
모르겠다 차트 씹고 달리는게 하이닉스라..ㅜㅜ
일단은 5분봉 기준으로 고점 횡보중이고
떨어질 기세보다 횡보+안정화 단계가 보임
이동평균선이 휘청이지 않고 수렴하는 모양새라 더 올라갈 여지가 있다는 판단도 섬
이건 호가창에서 보이는 체결강도가 뒷받침 하는데 110퍼 이상이라 매수세가 우위
다른 의미로는 조금만 떨어져도 받아먹으려고 대기하는 사람이 많단 말도 됨
RSI 지표는 단기 과열권+고점위꼬리 상태라 아래라 한번은 아래로 내려올법한데
모르겠다 차트 씹고 달리는게 하이닉스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