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에탑은 22퍼 쏠탑은 없고SK스퀘어 에탑은 없고 쏠탑은 17퍼삼성전기 에탑은 1퍼 쏠탑은 17퍼LG 이노텍 에탑은 1퍼 쏠탑은 7퍼당장 쏠탑이 돈이 되는것같은데 에탑은 미래를 보고 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