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출시되면 얼마나 인상될지 감도 안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전 구조대 기다리는덬들은 평단 몇이야
- 12:49
- 조회 1
- 잡담
-
- 마소 나델라 CEO "AI 거대 모델 경쟁 끝내야... 'AI 리셋' 주장"
- 12:49
- 조회 62
- 잡담
-
- 삼전 1주 사기 운동이라도 해야겠다
- 12:49
- 조회 30
- 잡담
-
-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하닉이 거품낀거고 삼전은 그거 아니어도 더 오를수 있다는거지?
- 12:49
- 조회 24
- 잡담
-
- 하닉 살 예수금은 없어서 쏠탑 불탔다
- 12:49
- 조회 24
- 잡담
-
- 1분기 삼전 매출 133.9조, 영업이익 57.2조 / 하닉 매출 52.5조, 영업이익 37.6조
- 12:49
- 조회 107
- 잡담
-
-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 12:49
- 조회 132
- 잡담
-
- 갑자기 국민대감사제 하는 삼성이 다시보임
- 12:49
- 조회 211
- 잡담
-
- 지금 유입은 다 하닉하지
- 12:49
- 조회 46
- 잡담
-
- 아 근데 너무 비정상적으로 몰리지 않음?
- 12:48
- 조회 286
- 잡담
-
- 오늘 들어가서 하닉 먹는 사람들은 진짜 야수다 야수..........
- 12:48
- 조회 80
- 잡담
-
- 국장 하닉 낼 300찍으려나 오늘은 너무올랐고
- 12:48
- 조회 59
- 잡담
-
- 실적이나 이런저런 전망 보면 삼전이 더 좋은거 같은데
- 12:48
- 조회 52
- 잡담
-
- 내 증권주도 올려줘.... 반도체랠리로 돈 많이벌었을거아냐
- 12:48
- 조회 19
- 잡담
-
- 아니근데 삼하도 아니고 이제 삼전 수급도 하닉이 뺏어가는 게
- 12:48
- 조회 84
- 잡담
-
- 근데 나도 돈있으먄 하닉샀을듯
- 12:48
- 조회 136
- 잡담
-
- 내가 미국주식 1000원 짜리 사면 250원 미래에셋에 주는거야?
- 12:48
- 조회 16
- 잡담
-
- 내 개잡주 하이낙스로 이름바꿔
- 12:48
- 조회 55
- 잡담
-
- 너네 하닉 팔꺼야?
- 12:48
- 조회 235
- 잡담
-
- 근데 이번같은 일이 사실 처음이다보니 이게 버블고점신호인지 아니면 단기 급상승으로 인한 순간효과일지는 아무도 모를듯
- 12:48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