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후로 ㅈㄴ 날아가버려서 사지는 못하겠고 (근데 그때가 싼거였다ㅜ그냥 계속 하나만 가지고있었는데이렇게까지 오를줄이야...꼴랑 하나라서 아쉽지만 조금 올랐다고 다 팔아버린 내 죄다 진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