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몇만원 떨어졌다고 친구한테 연락 계속해서 호들갑 떠는사람들 개많구나
무명의 더쿠
|
11:02 |
조회 수 536
진짜 저런 사람들은 주식 안했으면 좋겠다 ㅋㅋㅋ뭔 친구를 감쓰로 쓰고 자빠졋어; 1~5만원 떨어졌다고 20번넘게 계속 연락온다는글 보고 기함함...
진짜 저런 사람들은 주식 안했으면 좋겠다 ㅋㅋㅋ뭔 친구를 감쓰로 쓰고 자빠졋어; 1~5만원 떨어졌다고 20번넘게 계속 연락온다는글 보고 기함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