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이 던지는 걸 개인이 다 받아서 외인이 포모가 오고 외인이 후회를 하고 어쩌고 이런 생각은 진짜 위험한 생각임 https://theqoo.net/stock/4252851278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140 개인은 외기를 이길 수 없음 이걸 기본으로 깔고 주식해야 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