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별로 안빼고싶음 (방산/전력/조선) 왜이럴까 나도 나를모르겠닼ㅋㅋ당연 반도체도 있구 반도체 etf를 더많이 사고있거든?이돈다 반도체에넣었으면 당연 더 벌었을건데 뭔가..뭔가임...어차피 몰빵 못하는성격이라 그냥 뭐 빛볼날 오겠지하고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