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까지만해도 섹터 겹치니까 삼전만 모아야지 했는데 삼전 파업 이슈 생기고 하닉도 같이 가기로 함 진짜 잘했다..
잡담 올해 제일 잘한일 삼전만 모으기로한 다짐 하닉병행으로 바꾼것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월까지만해도 섹터 겹치니까 삼전만 모아야지 했는데 삼전 파업 이슈 생기고 하닉도 같이 가기로 함 진짜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