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 심지어 평단 15인데도 팔아버리고 반도체 살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지난주에 절반 손절해서 40주밖에 없긴 한데 이게 다시 15 위로 올라오기까지 삼하는 얼마나 더 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