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생각하는 덬들 있던데 아니야 왜 이런 오해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기존에 주식하던 주주들이 차이나게 그것도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많이 범 주식 계좌 신설 기점으로 봤을 때 수익률 차이랑 수익차이 존나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