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 대빵 죽고 흔들려서 친미정권 생기고 뭐하고 해도 이상할거 없는 상황이었다고 보는데
알파고같은 사람들이 방송나와서 이란은 이라크랑 다르다 뭐 이랬던거 뭔소린가했는데 갈수록 이해가 되는거같음
이란 최고 ~ 이게 아니라 자기들이 할수있는 최선의 결과를 얻어낸 느낌
도람뿌 미친놈때문에 공짜로 쓰던 호르무즈해엽 이제 돈내고 왔다갔다 해야될거라는게 우리입장에서는 존빡이지만 ㅋ
도람뿌 저 미친놈은 이란한테 그돈 지들이랑 나눠먹자했다던데 어떻게되고있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