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으로 하는 소리가 너무 과열 됐다고 모래성같대. 어차피 더 올라도 끝까지 다 먹을순 없다 내려갈때 속도 엄청날거라 하락 확인하고 팔기 힘들거라더라
잡담 이미 주변에 주식 좀 한다는 사람들은 정리하는 추세임
1,068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통으로 하는 소리가 너무 과열 됐다고 모래성같대. 어차피 더 올라도 끝까지 다 먹을순 없다 내려갈때 속도 엄청날거라 하락 확인하고 팔기 힘들거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