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 오르는 이유가 실적이라면서 그 하닉보다 삼전이 실적이 좋은데 하닉이 삼전 넘으면 버블 맞지 다른 종목 안 갈때는 하닉만큼 실적 안 나오잖아 해놓곤 삼전 넘어서는건 또 버블 아니라는 논리가 신기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