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삼하 너무 오른다 할때 하는말이 실적이 좋은데 어쩌냐 그랬잖아그 말 그대로 하면 실적 좋은 삼전이 더 잘 올라야 하는데 하닉이 삼전보다 올라서면 이젠 실적이고 뭐고 진짜 버블같은 느낌이라 생각하는데 뭔가 주방 긍정적이라 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