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사는게 제일 수익률 좋네 오늘 드디어 깨달음 ㅈㄴ 멍청이인가 나는 왜 주식에서도 이렇게 고집을 부려서 내 돈 다 까먹고...
잡담 삼하 말고 다른거 사고있던 내가 멍청이다
10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하 사는게 제일 수익률 좋네 오늘 드디어 깨달음 ㅈㄴ 멍청이인가 나는 왜 주식에서도 이렇게 고집을 부려서 내 돈 다 까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