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미장만 하다가 저저번 달 부터 국장했는데미장보다 국장 수익률이 더 좋아...슬슬 월급날이라 환전 할 돈 빼두려고 했는데국장 잘 되고 있으니 미장 비중을 좀 줄이고 국장을 늘리는거 어떻게 생각해?국장은 삼하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