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은 adr? Adr 이후가 어떠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ㅋㅋ 삼전은 20대부터 꾸준히 불탔고 하닉은 며칠전에 포모와서 들어갔는데
- 12:52
- 조회 5
- 잡담
-
- 하닉 기회 기다리는덬들 어디에서 입벌리고 있어?
- 12:52
- 조회 0
- 잡담
-
- 버블붙은건 확실히 알겠고 버블이니 일단은 더 쭉쭉갈거같은디
- 12:52
- 조회 32
- 잡담
-
- 삼전 불탈 예수금은 없고 관망으로 의리 지키는 중
- 12:52
- 조회 4
- 잡담
-
- 시총 다시 탈환
- 12:52
- 조회 52
- 잡담
-
- 삼전이 아무리 사업부가 많아도 실적 절대적인 수치는 닉보다 훨씬 높잖아
- 12:52
- 조회 10
- 잡담
-
- 난 스퀘어 내 목표수익률 채우면 그거로 삼전갈거임
- 12:52
- 조회 11
- 잡담
-
- 언젠간 키맞추기 할거라면 삼전으로 넘어가야하나
- 12:51
- 조회 26
- 잡담
-
- 아 갑자기 멍해지네 이건 진짜 아닌거 같은데
- 12:51
- 조회 113
- 잡담
-
- 삼전기 눌리면 사려고 계속 째려보고 있었는데 이게 다 눌린걸까
- 12:51
- 조회 46
- 잡담
-
- 삼전 평단 368.. 삼전이 36에서 놀아줬음 좋겠다
- 12:51
- 조회 40
- 잡담
-
- 외기야 빨리 삼전 사라
- 12:51
- 조회 45
- 잡담
-
- 이미 두달째 삼하닉으로 수급 몰리던 상황인데 알빠롱 하다 하닉이 삼전 이기니까 심각해짐
- 12:51
- 조회 105
- 잡담
-
- 국장 하닉 293약간 뿅망친가 ㅋㅋ
- 12:51
- 조회 101
- 잡담
-
- 하닉 실발쯤에 일부 정리하려는데 당겨야할까
- 12:51
- 조회 31
- 잡담
-
- 딜방에서 s26달리고 왔는데 삼성 무슨일있어??
- 12:51
- 조회 198
- 잡담
-
- sk 포모는 어때 가격 70만원선이라 존나 만만해보이긴하는데
- 12:51
- 조회 123
- 스퀘어
-
- 삼전은 아이돌로 치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비주얼 메인보컬 메인래퍼 서브보컬 서브래퍼 예능 연기 다 하는 캐릭터임
- 12:51
- 조회 31
- 잡담
-
- 나무 매도할때 실현손익 보는 방법 있어?
- 12:50
- 조회 36
- 잡담
-
- 삼성아 뭐해 시총1위 탈환해.
- 12:50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