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들어갈 예정?
파란불 켜고 있는 애들은 물 타?
어떻게 해야되지 ㄷㄷ ㅠㅠ
닉스 들어갈 예정?
파란불 켜고 있는 애들은 물 타?
어떻게 해야되지 ㄷㄷ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6839 | 잡담 | 샌레 다들 불타는중??? 1 | 19:16 | 10 |
| 806838 | 잡담 | 예수금 얼마나 쟁여둬?? | 19:16 | 6 |
| 806837 | 잡담 | 샌레는 대체 뭐냐ㅠ 맨날 먹여줌 | 19:16 | 14 |
| 806836 | 잡담 | 요즘 삼전 하닉 슼슼 삼전기 등등 말곤 다 하락장 아녀? 2 | 19:15 | 25 |
| 806835 | 잡담 | 낼 예금 만기되는데 하닉 진입 에바겠지? 7 | 19:15 | 78 |
| 806834 | 잡담 | 하닉 단타치러왔다가 언제 팔지 고민됨 | 19:15 | 27 |
| 806833 | 잡담 | 내 하이닉스 소수점 1 | 19:14 | 140 |
| 806832 | 잡담 | 나 하닉 저번주에 사서 물렸다가 오늘 내 평단 오자마자 3만원 벌고 던짐 1 | 19:14 | 95 |
| 806831 | 잡담 | 와 이젠 모르겠다. | 19:14 | 140 |
| 806830 | 잡담 | 지금 일괄매도 해도 수익인데 못파는 이유는 1 | 19:14 | 125 |
| 806829 | 잡담 | 삼전이라는 모닥불 밑에서 입김 호호 불면서 태우려는 무명의 더쿠 | 19:13 | 37 |
| 806828 | 잡담 | 오늘 너무 버블의 그것임 | 19:13 | 205 |
| 806827 | 잡담 | 경력 1도 없는 사람이 금감원장이었다니 10 | 19:12 | 327 |
| 806826 | 잡담 | 하닉 또 오르네 미쳤나 | 19:12 | 90 |
| 806825 | 잡담 | 아 ㅅㅂ 하이닉스 오늘 매도한 사람 좀 아쓉네 7 | 19:12 | 404 |
| 806824 | 잡담 | 국장 하닉 뭐여 앱장에왜케올라 | 19:12 | 50 |
| 806823 | 잡담 | 올해 잘한 선택이 | 19:12 | 50 |
| 806822 | 잡담 | 샌레 목표수익률이 몇이야? | 19:12 | 25 |
| 806821 | 잡담 | 와 크롱이 쏜다ㄷㄷㄷㄷㄷ | 19:12 | 98 |
| 806820 | 잡담 | 근데 나는 현차를 믿어 1 | 19:12 | 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