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질 때 사려고 하는디 그게 안돼서 걍 예수금만 들고있음스트레스받아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왜 팔아가지고....ㅠㅠㅠㅠㅠㅠ 물도 못타 진입도 못해 느끼라는데 난 느끼지도 못해서 엉엉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