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때보다 상황 안좋을 수도 있나? https://theqoo.net/stock/4252749582 무명의 더쿠 | 08:58 | 조회 수 520 이건 종전 기대감 직전에 엎어진 거라 하락이 더 크게 올수도 있는거지?혹시 오늘 분할 매수 할 덬들 있니? 분할로 들어가봐야하나 좀 더 지켜봐야하나 감이 안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