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팠었던 섹터라 미련을 못 버린 내가 등신이었나 하는 후회가.. 목표가 넘게 찍었을 때 잘 팔아놓고 왜 이렇게 많이 들어갔나 하는ㅠㅠ
잡담 건설 쥬쥬덬들 살아 있니..?
18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첨 팠었던 섹터라 미련을 못 버린 내가 등신이었나 하는 후회가.. 목표가 넘게 찍었을 때 잘 팔아놓고 왜 이렇게 많이 들어갔나 하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