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나야
잡담 예수금 없으면 제발 고점에 사질 마;;
29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0 | 00:05 | 9,0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808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6385 | 잡담 | 힝 코스닥도 올라라 ㅠ | 16:01 | 1 |
| 806384 | 잡담 | 아싸 져스텍 2주~~~ | 16:01 | 23 |
| 806383 | 잡담 | 단타치려다 물린게 한가득이라서 | 16:01 | 15 |
| 806382 | 잡담 | 오늘 하닉 프장에 산 덬들 있나 | 16:01 | 55 |
| 806381 | 잡담 | 샤갈.. 하닉보다가 삼전보니까 싸게 느껴져서 걍 쓸어담음 2 | 16:01 | 57 |
| 806380 | 잡담 | 오늘 아침에 물탈걸ㅠㅠ | 16:00 | 32 |
| 806379 | 잡담 | 국장 엄나경 더쿠하냐 | 16:00 | 60 |
| 806378 | 잡담 | 스퀘어 지금 고점인가? 1 | 16:00 | 80 |
| 806377 | 잡담 | 제반이 위자료까지 받고 갈까 그냥 내릴까 2 | 16:00 | 32 |
| 806376 | 잡담 | 엘전 1 | 16:00 | 40 |
| 806375 | 잡담 | soxl만 있는데 샌레로 갈아탈까? 5 | 16:00 | 75 |
| 806374 | 잡담 | 주린이 지금이라도 사야하나 | 15:59 | 32 |
| 806373 | 잡담 | 헐 얘들아 나 신기한거 발견함 7 | 15:59 | 214 |
| 806372 | 잡담 | 난 그래도 하닉은 CEO 억빠 안붙을줄...... 3 | 15:59 | 161 |
| 806371 | 잡담 | ㅇㅈㅅ 연봉 오천 살짝 넘는데 비슷한 덬 일년에 얼마 모으니..........? 2 | 15:59 | 94 |
| 806370 | 잡담 | SKC .... 꼭 대박 볼 거다... 2 | 15:58 | 125 |
| 806369 | 잡담 | 슼텔아 너도 sk야 5 | 15:57 | 104 |
| 806368 | 잡담 | 시총 정정하는 거 주식하는 사람들한테도 중요한 일 아님..? 5 | 15:57 | 180 |
| 806367 | 잡담 | 스퀘어 걍 한주 드갓다ㅠㅠ | 15:57 | 80 |
| 806366 | 잡담 | 스퀘어 자랑해야지 3 | 15:57 | 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