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에 팔고 170에 다시 들어간 적은 있는데 그건 진짜 장이 이상했기도 하고 내 실력 아니라 두 번 다시 안 하고 손묶하고 걍 주수 늘리는 중임
잡담 삼전기무빙 미쳤을땐 고점에 팔고 저점에 들어가보긴 했음
1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10에 팔고 170에 다시 들어간 적은 있는데 그건 진짜 장이 이상했기도 하고 내 실력 아니라 두 번 다시 안 하고 손묶하고 걍 주수 늘리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