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엔터.. 바이오... 우주 다 담다가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 ㅅㅂ 이제 빈도체 순환 끝날때까지 추매는 반도체만 할거야ㅜㅜㅜ
잡담 나랑 반도체만 사기 동아리 들어갈 사람
10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로봇.. 엔터.. 바이오... 우주 다 담다가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 ㅅㅂ 이제 빈도체 순환 끝날때까지 추매는 반도체만 할거야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