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한진 이제 한달째,, isa계좌하나 만들어서 슨피 나스닥모으다가
이번에 하닉한주 사봤어. 다음주에 쏠탑에 들어가고싶은데 일반계좌로 살려니 계좌개설 20일제한때문에 당장 월요일은 어렵고 시기상 수,목쯤 개설 가능할것 같은데.. 기다렸다 일반계좌로 들어가봐 아님 isa로 그냥 해? 뭐가 더 나을까?
이번에 하닉한주 사봤어. 다음주에 쏠탑에 들어가고싶은데 일반계좌로 살려니 계좌개설 20일제한때문에 당장 월요일은 어렵고 시기상 수,목쯤 개설 가능할것 같은데.. 기다렸다 일반계좌로 들어가봐 아님 isa로 그냥 해? 뭐가 더 나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 00:05 | 10,3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611 | 잡담 | 오늘 9시에 Pce 영향 커????? | 13:20 | 0 |
| 823610 | 잡담 | 하닉은 야금야금 잘도 오르네 | 13:20 | 3 |
| 823609 | 잡담 | 자랑함미다 (레버주의) 1 | 13:19 | 99 |
| 823608 | 잡담 | 삼전 수급도 하닉이 다 빨아가는듯 1 | 13:19 | 32 |
| 823607 | 잡담 | 오늘 하닉 최고로 찍은게 얼마야? | 13:19 | 19 |
| 823606 | 잡담 | 하닉 사면 왜 마음이 편해지지 | 13:19 | 29 |
| 823605 | 잡담 | 오늘: 돈벌기개쉽다 ㅋㅋㅋㅋ | 13:19 | 154 |
| 823604 | 잡담 | 어제 하닉 레버 들어간 사람 대박 1 | 13:19 | 87 |
| 823603 | 잡담 | 삼전 하닉만 살고 | 13:19 | 23 |
| 823602 | 잡담 | 삼전우도 살만한가? 1 | 13:19 | 9 |
| 823601 | 잡담 | 하닉 300 오면 팔래!!!!! 5 | 13:19 | 96 |
| 823600 | 잡담 | 이노텍 현차 한화에어로 | 13:19 | 19 |
| 823599 | 잡담 | 스퀘어 199인데 물탈까 존버할까 1 | 13:19 | 11 |
| 823598 | 잡담 | 하닉없는데 하닉 안내려왔으면 좋겠다 | 13:19 | 28 |
| 823597 | 잡담 | 큰 이슈 없어도 10퍼씩 떨구니까 더무서워 | 13:19 | 6 |
| 823596 | 잡담 | 하닉 7만원 먹고 나옴 ㅋㅋㅋ | 13:19 | 46 |
| 823595 | 잡담 | 하닉 실발 선반영인가? ㅋㅋ | 13:19 | 73 |
| 823594 | 잡담 | 하닉 진짜 효자다 | 13:19 | 56 |
| 823593 | 잡담 | 국장 오늘 하닉 300은 안갈거같은데 | 13:19 | 59 |
| 823592 | 잡담 | 이터닉스는 그동안 하도 죽쒀서 하루 상쳐도 장하다소리 못듣는데 | 13:19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