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증시각도기 긴급라이브
- 17:02
- 조회 288
- onair
-
- 300닉스
- 08:03
- 조회 289
- onair
-
- [12시에만나요] 삼전 하닉 2분기 영업이익 각각 삼전 57% 하닉 62% 증가
- 06-22
- 조회 523
- onair
-
- [12시에 만나요] 역대급 수출실적 또 나왔다! 열일하는 K-반도체!🔥ㅣ이제는 9100 코스피! 300만 닉스도 코앞까지!ㅣ2026년 6월 22일 월요일
- 06-22
- 조회 211
- onair
-
- 마크롱이 일부러 이재명이랑 트럼프 붙여둔거래ㅇㅇ
- 06-19
- 조회 958
- onair
-
- 트럼프가 미국군함 10개 빨리 가능하냐고 물어봤대
- 06-19
- 조회 490
- onair
-
- [12시에 만나요] 코스피 9000 돌파!! 만스피로 레벨업!!! 렛츠고~ㅣ2026년 6월 19일 금요일
- 06-19
- 조회 159
- onair
-
- 선행매매 재래언론인을 추적하다 - 정민경 미디어오늘 기자
- 06-18
- 조회 56
- onair
-
- 정프로 만스피 7월 21일(화) 달성이라고 예언
- 06-18
- 조회 388
- onair
-
- 삼프로티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18
- 조회 521
- onair
-
- @이광수:ETF계과랑 개별주계좌를 나눠놓으면 다루는 방법, 시선이 달라져. 근데 같이 두면 얘네 왜 이러지? 생각만 들어
- 06-18
- 조회 215
- onair
-
- @(질문) ETF만 했는데 하다보니 개별주 수익률 욕심도 나. 지수투자 다 정리하고 개별주로 넘어갈까요? @권다영:다 ETF 정리하는 건 반대. 그렇게 리스크를 가져갈 이유는 하나도 없다. 개별주를 매매하는 걸 생각하는 건 좋다. 그 개별주 뭘 고를 건데? 한다면 업황이 좋은 대장주를 먼저 해보셔라.
- 06-18
- 조회 162
- onair
-
- 잠시만요. 코스피 9000 넘었어요
- 06-18
- 조회 177
- onair
-
- 서영피디 바라보는 이광수, 권다영
- 06-18
- 조회 319
- onair
-
- @최서영:저희 소중한 코스닥.. 선생님들이 숙제로 주셔서 모으고 있는데.. 코스닥은 언제 올라요?
- 06-18
- 조회 198
- onair
-
- @이광수:투자는 수익률 싸움이 아니라 수익금 싸움. 기관들이 아닌 이상 수익금이 큰 게 핵심. 그래서 여러분이 이 관점을 보셨으면 해.
- 06-18
- 조회 211
- onair
-
- @이광수:삼전 갖고 있는데 하닉으로 옮길까? 하는 분들 계시잖아요. @권다영:당연히 그럴 수 있어. 하지만 이걸 조금 큰 그림으로 봤으면. 어차피 같은 업종이고 서로 매력이 다른 것이라 각자의 시간이 올 것.
- 06-18
- 조회 178
- onair
-
- @박시동:삼전, 하이닉스 두개가 원투펀치로 오르고 있는데 하닉에 비해 삼전주주는 조금 답답하죠. 왜 이러는 거야? 질문들 많이 하시는데. 하나는 성격이 좀 달라요. 삼전은 여러 회사가 합쳐진 회사라고 할만큼 부문이 다양. 이걸 한꺼번에 가치평가를 해야한다.
- 06-18
- 조회 373
- onair
-
- @최서영: SK하이닉스에 비해 삼전은 왜 안 올라요? @이광수:이제 오르려고!
- 06-18
- 조회 418
- onair
-
- @이광수:가끔 너네 계좌를 오픈해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걸 일일이 공개할 수가 없잖아요. 그럴 땐 최서영피디 계좌를 보여드립니다. 우리가 이렇게 만들었다!
- 06-18
- 조회 25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