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수!!!!!!!
리사수!!!!!!!!!!!!
당신은 신입니다!!!!! 당신은 전지전능하며
구세주이시며 어쩌구저쩌구
리사수!!!!!!!!!!!!
당신은 신입니다!!!!! 당신은 전지전능하며
구세주이시며 어쩌구저쩌구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3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268 | 잡담 | 국장 하닉 220 ~ 230 쯤에서 입 벌리고 있어야겠다 | 14:22 | 1 |
| 812267 | 잡담 | 물탈때 상치면 탈출 가능한 수준으로 타? | 14:22 | 1 |
| 812266 | 잡담 | 삼하 나란히 마7 | 14:22 | 32 |
| 812265 | 잡담 | 아바타족 피부색 수준ㅋㅋㅋㅋㅋㅋ | 14:22 | 70 |
| 812264 | 잡담 | 하닉 250 삼전 32에 입벌렸는데 | 14:22 | 104 |
| 812263 | 잡담 | 와 나선 나락 간다;; 1 | 14:22 | 162 |
| 812262 | 잡담 | 삼전 기어코 내 평단까지 왔구나 | 14:22 | 13 |
| 812261 | 잡담 | 결과론이긴 한데 시그널 꽤 많았던거같음 | 14:22 | 69 |
| 812260 | 잡담 | 하닉 이러다 25도 가겠네 1 | 14:22 | 99 |
| 812259 | 잡담 | 스피어 주주들 살아있니 1 | 14:21 | 6 |
| 812258 | 잡담 | 계좌 음전...ㅠ.ㅠ | 14:21 | 12 |
| 812257 | 잡담 | 하닉261.5에 주워졌어 1 | 14:21 | 102 |
| 812256 | 잡담 | 물탈 돈도 없고 빼지도 못하고 | 14:21 | 18 |
| 812255 | 잡담 | 하닉 이렇게 하루동안 많이 빠진적 있어? 8 | 14:21 | 275 |
| 812254 | 잡담 | 하닉근데 기다리면 다시 올라줄거같긴 해서 | 14:21 | 64 |
| 812253 | 잡담 | 나선보니까 오늘은 그만 주워야겠다 | 14:21 | 114 |
| 812252 | 잡담 | 스퀘어 손잡아줘 212층에 들어갔어 | 14:21 | 11 |
| 812251 | 잡담 | 쏠탑 언제 3 찍어줄건데 | 14:21 | 36 |
| 812250 | 잡담 | 에탑투 5주만 진입했다 | 14:21 | 37 |
| 812249 | 잡담 | 삼전 30에 걸어둔다는걸 33에해놨었네 | 14:21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