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태세전환이 거의 이중인격 급인데?
잡담 노란머리 지킬 앤 하이드야 뭐야;;;
1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1 | 06.22 | 24,9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0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282 | 잡담 | 이수 페타시스 주주들 있어?? | 22:01 | 12 |
| 816281 | 잡담 | 샌레 27은 그냥 가지고 있어도 될까.....?? 1 | 22:01 | 16 |
| 816280 | 잡담 | 아니 그래도 마이크론 실발 전엔 올려줄 줄 알았음 1 | 22:01 | 27 |
| 816279 | 잡담 | 삼전 진짜 40은 가자.. | 22:01 | 28 |
| 816278 | 잡담 | 로켓랩아 우주느 ㄴ하늘위에 있다구요 | 22:01 | 10 |
| 816277 | 잡담 | 난 삼전이 제일 열받음 ㅋㅋㅋ 2 | 22:01 | 115 |
| 816276 | 잡담 | 미장도 지금 변동성이 역대급이야? 5 | 22:01 | 111 |
| 816275 | 잡담 | 지금 코덱스200 들어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2 | 22:01 | 32 |
| 816274 | 잡담 | 난 에탑 주주도 아닌데 | 22:01 | 28 |
| 816273 | 잡담 | 타미 내일 또 쳐내리겠네 1 | 22:01 | 21 |
| 816272 | 잡담 | 반도체보다 더 답없는 우주 | 22:01 | 21 |
| 816271 | 잡담 | 구글 빠진게 제일 충격 1 | 22:01 | 84 |
| 816270 | 잡담 | 와 크롱이 평단옴 | 22:00 | 42 |
| 816269 | 잡담 | 아 마이크론 개쳐박네 3 | 22:00 | 226 |
| 816268 | 잡담 | 샌디 마 십?? 1 | 22:00 | 67 |
| 816267 | 잡담 | 하락장에 재밌는글 올라오는거 뭔지앎? 1 | 22:00 | 157 |
| 816266 | 잡담 | 오늘 개인이 11조 받아냈다는데? 6 | 22:00 | 211 |
| 816265 | 잡담 | 그러고보니 요새 코인 얘긴 없구나 1 | 22:00 | 43 |
| 816264 | 잡담 | 하닉은 이렇게 빠져도 대충 지난주 가격인거잖아..? | 22:00 | 53 |
| 816263 | 잡담 | 주린이라 isa계좌 절세 이런거 잘 모르는데 공부하기 어럅니 7 | 22:00 | 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