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사팔사팔러 입장에서: 씨드가 안큰데 사팔이 낫지 않나
2,539 32
2026.05.07 23:54
2,539 32
예를 들어 오늘같이 하닉 프장에서 엄청 오르면 팔고 조금뒤에 쳐내려갈때 다시 사는게 이득인데..

수익이 크면 과감히 익절해서 수익실현하고 팔고 난 다음에 내릴 타이밍 보고 다시 들어가고..설령 안내려도 (크게 상승하면 내릴 타이밍 거의 오긴함) 우상향이니 분할매도하고 또 수익나면 팔고, 하루중 내릴때 샀다가 나중에 오르면 걍 팔면 되는데

소액으로 해서 이익을 보려면 하염없이 기다려야하는데

댓글 3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00:05 10,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17 잡담 나 스퀘어 179에 진입해서 20만원까지 오를때도 너무 높다 참다가 겁나서 뺐거든 1 18:25 59
806916 잡담 스퀘어 팔고 쏠탑 주수 늘리려고 18:25 37
806915 잡담 슨피 들어가는 타이밍 망해서 계속 시퍼럼 18:25 13
806914 잡담 오늘 하닉, 스퀘어가 쐈으니 내일은 삼전이 쏘고 18:25 55
806913 잡담 와 이노텍은 진짜 안될놈 1 18:25 68
806912 잡담 TIGER 글로벌AI액티브가 맘에 드는데 18:25 41
806911 잡담 ㅈㄴ 설레발이긴 한데 하닉 매수 목표 계속 바뀌다 연말까지 300잡았는데 18:24 51
806910 잡담 국장이고 미장이고 너무 고점이다 4 18:23 263
806909 잡담 하닉은 장마감 이후에 계속 292-293 하는거같은데 스퀘어가 미친듯이 쏘네 2 18:23 148
806908 잡담 isa 20 irp 10 연금저축 10만원씩 담달부터 모은다... 1 18:23 40
806907 잡담 국장 오늘 하닉 290에 팔아서 아쉬운데 낼 300가면 한주 더 팔아봐야지 18:23 23
806906 잡담 lg라고도 안불러주고 l붙은거라고하네 개웃김.. 18:22 36
806905 잡담 ㅇㅈㅅ 주방덬들 MBTI뭐야? 나는 ISFJ 28 18:22 108
806904 잡담 경영학과 수업들을때 교수님들이 너넨 주식하지말랬는데 3 18:22 219
806903 잡담 스퀘어 못사서 존나 슬플뿐.. 4 18:22 165
806902 잡담 하닉 1주 팔고 스퀘어 샀는데 18:22 130
806901 잡담 스퀘어 아까 200에라도 탈걸... 18:22 66
806900 잡담 종일 바빠서 이제 보는데 18:21 46
806899 잡담 증권사들 근데 ETF 진짜 많이 만든다 7 18:21 337
806898 잡담 지금 바닥에 있는 애들 호재있어서 좀 올라서 알림가면 사람들이 아맞다 하고 호다닥 파는듯 2 18:21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