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버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지금 대장주에만 쏠리니까 더 걱정하는거아닌가 얼마 오르지도 않은 종목들은 쟤 내려가면 몇배는 더 내려가는데....
- 14:12
- 조회 0
- 잡담
-
- 난 삼전 33만 되면 풀매수하려고 기다리는데
- 14:12
- 조회 79
- 잡담
-
- 하닉 살말 .. 78일때도 이러고 안샀는데
- 14:12
- 조회 38
- 잡담
-
- 오 제반 단타장인 줄 알았는데 꽤 안정감있네
- 14:12
- 조회 13
- 잡담
-
- 내가볼때 주린이는 오히려 거의 손해 안보고 불장에 들어오기때문에......
- 14:12
- 조회 94
- 잡담
-
- 내 계좌 유일한 빨간색 하닉이랑
- 14:12
- 조회 27
- 잡담
-
- 이거 지금 하닉 먼가 다들 익절하느라 팍 못올라가는거같은데
- 14:11
- 조회 291
- 잡담
-
- 제반 14층 오면 조금 팔고, 15층 오면 조금 팔고 해야지
- 14:11
- 조회 15
- 잡담
-
- 말로설명안되는 장이어서 주식에기본적으로 통용되던 공식이랑 현상황이랑 다른게 너무 많은게 의견대립이 나올만 이유같음
- 14:11
- 조회 84
- 잡담
-
- 근데 중국기술이 아무리 발전해도 독재국가에 주식투자? 절대 못하겟어
- 14:11
- 조회 34
- 잡담
-
- 목돈 생긴거 고민하다가
- 14:11
- 조회 25
- 잡담
-
- 하닉은 평단 애매하게 낮은데 주수는 적어서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맨날 고민중ㅠ
- 14:10
- 조회 29
- 잡담
-
- 22주식하락장 24코인불장후하락장 둘다 겪은거 ㄴㅇㄴ
- 14:10
- 조회 118
- 잡담
-
- 최태원 이제 몇조 줘야하는거임 위자료로
- 14:10
- 조회 157
- 잡담
-
- 하닉이 항상 고점뚫으면 하락구간이 있는데 이번엔
- 14:10
- 조회 172
- 잡담
-
- 아니 삼전이 매수됐네ㅋㅋㅋ
- 14:10
- 조회 214
- 잡담
-
- 니돈은 니돈 내돈은 내돈 투자는 신중하게 자기의 판단으로
- 14:1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진짜 흐른다고 호들갑 떨어서 보면 ㄹㅇ 한 1-2만원일떄도 많더라 요즘은
- 14:10
- 조회 151
- 잡담
-
- 닷컴버블 터지고 나스닥 전고점 회복하는데 십년 넘게 걸렸다며
- 14:10
- 조회 77
- 잡담
-
- 제주 수출, 5개월 만에 작년 실적 넘었다
- 14:10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