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단타해주길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1,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2,9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1854 | 잡담 | 아 한시간만 늦게 일어날걸 | 13:53 | 0 |
| 811853 | 잡담 | 하닉 ㅁㅊ 오늘 35만원 떨어짐 | 13:53 | 0 |
| 811852 | 잡담 | 하닉 265에 재진입 ㄷ | 13:53 | 8 |
| 811851 | 잡담 | 하닉 너무 빨리 주웠네 | 13:52 | 40 |
| 811850 | 잡담 | 이번주 내로 하닉 220 올까 1 | 13:52 | 31 |
| 811849 | 잡담 | 난 하닉이랑 안맞는 사람인가보다 | 13:52 | 22 |
| 811848 | 잡담 | 노양심 하닉 251 걸어놈 1 | 13:52 | 16 |
| 811847 | 잡담 | 에탑 존낰ㅋㅋㅋㅋㅋㅋ 왜케부지런히길찍삿냐고 멍청아 2 | 13:52 | 56 |
| 811846 | 잡담 | 와 너무 빠지는데 이거 주워도 되나 싶네 | 13:52 | 75 |
| 811845 | 잡담 | 주식은 진짜 결국 돌고 돌아 금리랑 물가인듯 | 13:52 | 40 |
| 811844 | 잡담 | 하닉 1주샀다 | 13:52 | 43 |
| 811843 | 잡담 | 나 하닉 -300이야 | 13:52 | 56 |
| 811842 | 잡담 | 하닉 진짜 정신나간 무빙이네 | 13:52 | 23 |
| 811841 | 잡담 | 오늘 물 탄 삼전과 오늘 산 하닉 | 13:52 | 170 |
| 811840 | 잡담 | 하닉 일단 250에 걸어볼게 | 13:52 | 18 |
| 811839 | 잡담 | 에탑 50원씩 떨굴때마다 10주 20주씩 샀더니 어느새 120주 2 | 13:52 | 35 |
| 811838 | 잡담 | 외인들 하닉 겁나 팔아대네 1 | 13:52 | 215 |
| 811837 | 잡담 | 엘전...엘전아 | 13:51 | 15 |
| 811836 | 잡담 | 삼전 320 걸어놨는데 올거 같은데.. | 13:51 | 45 |
| 811835 | 잡담 | 이게 다 트럼프탓이야 왜 전쟁을 해서 ㅅㅂ | 13:51 | 16 |